“No.1 아이언” 캘러웨이골프 X 시리즈 아이언

캘러웨이골프, ‘X-22’ 아이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 그라파이트
세계 최대 골프용품업체 캘러웨이골프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No.1 아이언’인 X 시리즈의 명성을 이을 새로운 모델로 ‘X-22’ 아이언을 출시 한다.

X-22 아이언은 그 동안 선보였던 X 시리즈 아이언이 갖고 있던 최상의 성능과 캘러웨이만의 새로운 특허기술들을 적용해 만든 고성능 제품이다. 특히, 새로워진 노치 웨이팅 디자인으로 무게중심이 더욱 깊어져서 기존 제품보다 MOI가 10% 더 향상 되었기 때문에 최고의 방향성과 비거리, 최적의 탄도를 보장해 준다.

또한, 새로운 투루보어 기술은 임팩트시 발생되는 진동을 흡수하여 소프트한 터치감을 주며, 헤드 디자인도 상급자들이 선호하는 형태로 탑 라인과 솔을 좀 더 얇게, 스윗스팟을 넓게 만들어 방향성을 향상 시켜 어느 실력의 골퍼들도 공을 쉽게 칠 수 있도록 개발했다.

- 캘러웨이골프, 안정성 높인 가장 진보된 X 시리즈 아이언인 X-22 선보여
- 새로워진 노치 웨이팅으로 X-20 보다 10% 향상된 관성모멘트, 넓어진 스윗스팟으로 안정성 최대화


                                                            여자 그라파이트


특히, 캘러웨이만의 특허기술인 VFT와 S2H2 기술, 360도 언더컷 채널 디자인이 적용되어 볼을 쉽게 띄울 수 있고, 볼의 스피드를 상승 시켜주며, 페리미터 웨이팅 효과를 높여주어 방향성을 극대화 시켜준다. 제품은 남,여 그라파이트와 남성용 스틸 샤프트 3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제품 사양에 따라 130~150만원 이다.

캘러웨이골프 마케팅부 김흥식 이사는 “캘러웨이 X 시리즈 아이언이 세계적인 NO.1 아이언인 만큼 이번에 출시한 새로운 모델 X-22 아이언도 안정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고성능 아이언으로 골퍼들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클럽 구성
남자 그라파이트 9irons : #4-9, PW, AW, SW
여자 그라파이트 8irons : #5-9, PW, AW, SW
남자 스틸샤프트 9irons : #4-9, PW, AW, SW

► 소비자 가격
남자 그라파이트 9irons : 160만원
여자 그라파이트 8irons : 145만원
남자 스틸샤프트 9irons : 135만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