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코리아, 연말 사은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이키 골프 코리아】
 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제프 볼튼)는 2008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18일부터 25일까지 연말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이키 골프에서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나이키 골프 단독 가두 매장 및 백화점 매장에서 골프웨어 겨울 신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골프 라운딩 및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딩 트레블 킷을 증정한다.

패딩 트레블 킷은 화장품과 샤워도구를 한 가방에 담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멀티 파우치로, 특히 화장품을 많이 들고 다니는 여성 골퍼들에게 적합하도록 내부가 구성되어 있다.

나이키 골프에서는 겨울철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다운 자켓, 존드 써마 자켓, 스웨터 등의 다양한 아우터와 이너웨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겨울 시즌 나이키 골프 웨어는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보온 및 방풍 효과가 뛰어나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더욱 가볍고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일상복과 다양하게 코디도 가능하다.

나이키 골프 코리아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 및 나이키 골프의 매장 정보는 나이키 골프 홈페이지(http://www.nikegolf.c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