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의 미스 퍼트는 없다”

나이키 골프, 2009년형 ‘OZ 퍼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이키골프코리아】
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제프 볼튼)는 초록색의 초경량 고성능 폴리머를 페이스에 삽입해 시각적으로는 물론, 성능 면에서도 보다 정확성을 높인 디자인 컨셉으로 관성 모멘트를 극대화한 2009년형 ‘OZ 퍼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OZ 퍼터의 페이스에 삽입된 초록색의 초경량 고성능 폴리머(알루미늄보다 63% 경량)는 주변부에 중량을 배분시키고 임팩트 시에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접촉 순간 공을 오래 잡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방향성과 뛰어난 타구감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시각적으로 임팩트의 정확성을 높여주는 것도 장점이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OZ 퍼터는 안정적인 스트록을 위한 라지 그립, 높은 관성 모멘트를 갖는 말렛과 임팩트 시의 안정성을 높인 블레이드 등 퍼트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며 골퍼가 그린 위에서 최대의 퍼포먼스로 경기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했다.

- 초경량 고성능 폴리머 삽입으로 정확한 방향성과 뛰어난 타구감 제공
- 골퍼가 선호하는 헤드 타입에 따라 6가지 모델 중 선택 가능

OZ 퍼터의 페이스면은 고정밀 밀드 가공으로 평평하게 마무리해 정확한 터치와 방향성, 이미지 대로의 거리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전 모델에 듀얼 사이트 라인을 탑재해 준비 자세 시 페이스가 항상 공과 직각을 이루도록 설계했다.

말렛 타입(OZ 4, OZ 5)의 경우에는 고정밀 밸런스 설계로 뛰어난 안정성을 실현한 것이 특징. 또한 기존 모델보다 사이즈가 커진 OZ 퍼터의 새로운 그립은 보다 뛰어난 그립감을 선사하며 확실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다.

2009년형 OZ 퍼터는 골퍼가 선호하는 헤드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OZ 1-클래식 블레이드 스타일, OZ 2-클래식 블레이드 스타일, OZ 3-미드 말렛, OZ 4-센터 샤트프 말렛, OZ-5 유 쉐이프 말렛, OZ 6-쓰리 포인트 말렛 등 여섯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권장소비자가격: 130,000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