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신제품 IWI 시리즈 퍼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LF WEEKLY/월드경제】       'IWI'  퍼터

한국시장 출시 전 이미 “롱스드럭스 챌린지 우승 김인경프로”가 사용하여 제품 성능이 인증된 2009 '핑골프의 야심작 어떠한 그린에서든 완벽한 성공률을 보장한다.

최상의 타구감의 더블 인서트

소프트 우레탄과 밀링된 304 스테인레스 스틸을 더블 인서트하여 일반적인 인서트페이스에서 느낄 수 없는 최상의 타구감과 섬세함을 전해준다

인터체인져블 솔 웨이트 채용

솔에는 12g의 두 개의 텅스텐 웨이트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골퍼의 취향과 그린컨디션에 맞춰 각각 20g과 28g을 토우 측과 힐 측에 웨이트 밸런스를 바꾸므로 서 최적의 밸런스타입의 퍼터로 피팅 할 수 있다.


                                                              'IWI'  퍼터
관성모멘트를 높이는 솔 웨이트

17-4스테인레스 스틸바디에 텅스텐 솔 웨이트는 무게중심을 힐과 토우로 이동시켜 관성모멘트를 증가 시킴에 따라 미스 스트록을 감소시키고 정 방향 롤링에 영향을 주어 직진 성을 높여 준다.

2400번 이상의 우승을 이루어낸 핑 퍼터는 매 시즌 메이저대회의 우승을 휩쓸며 퍼터의 대명사라는 명성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또한 2008 미국 골프다이제스트사에서 선정하는 “HOT LIST”에 핑의 전 제품이 GOLD AWARDS를 수상하며 플레이성능, 가치,기술혁신부분, 기능, 입소문이 빨리 퍼지는 제품으로 1위를 차지하였다.

클럽피팅의 원조인 핑골프에서는 퍼터도 맞춤이 가능하다.

피팅 전용 퍼터로 볼의 방향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라이각과 안정성에 도움을 주는 적정 샤프트길이를 체크한후 고객의 스트로크에 맞추어 모델선택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