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창업대학원, '9기 창업 MBA 전문과정'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청 지원으로 설립된 국책 창업대학원인 중앙대학교 산업창업경영대학원(원장 전명진, iem.cau.ac.kr)에서는 (사)한국소호진흥협회와 협력하여 9기 '창업 MBA 전문과정'을 개설, 운영한다. 창업 MBA 전문과정은 올해 9월부터 내년 8월까지 1년 과정으로 운영되며, 중앙대학교 흑석동 캠퍼스에서 수업이 진행된다.

교육 대상은 외식업 점포를 운영하는 분들 중에서 장사가 아닌 기업경영을 하시고자 하는 분, 각 분야의 소호, 소기업, 벤처기업 경영자 및 예비 CEO,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와 프랜차이즈 기업의 효율적 경영을 희망하는 본사 및 관련 업체 임직원 등이다.

중앙대학교 창업대학원에서는 본 과정을 프랜차이즈 본사 운영에 필요한 기술적 내용만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 기존 과정과는 차별화하여 이론 강의, 사례 연구, 진단 및 코칭을 결합한 MBA 교육방식으로 운영한다.

중앙대학교는 우리나라 최초로 창업학 석사과정과 박사과정을 개설한 창업교육 선도 대학으로, 창업학 석박사 과정과 창업 MBA 전문과정을 연계하여 운영함으로써 창업의 이론과 실무가 균형을 이루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지향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산업창업경영대학원 전명진 원장은 "본 과정을 통하여 창업 전문 교육 및 진단, 코칭을 통한 인적 네트워크와 정보 교환으로 새로운 미래를 여는 뜻깊은 기회가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문의 : 031-670-3009(대학원행정실), 02-761-5496(한국소호진흥협회)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