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라인의 완성 "힙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라인의 완성 "힙업"

요즘에는 S라인을 넘어 X라인의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잘록한 허리, 탄력있고 업된 엉덩이라인이 그 중심에 있어, 이러한 엉덩이를 갖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런데, 아쉽게도 동양인은 체형적으로 잘록한 허리와 아름다운 힙을 가진 사람들이 적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힙의 위쪽은 납작하고, 아래쪽으로 쳐지고, 또한 허벅지의 윗쪽이 튀어 나와 보여, 결국 힙이 아래로 쳐지고 다리가 짧아 보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X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여러 가지 힙업성형수술법이 소개되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가지고 싶어하시는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무조건 엉덩이를 올려주는 기존의 시술과 다르게 힙 리쉐이핑(Hip re-shaping)으로 허리에서 힙을 지나 허벅지로 이어지는 바디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허리와 엉덩이, 허벅지, 근육의 양, 피부상태 등 환자의 상황이나 상태에 따라서, 선택되어 시술되기 때문에 성형 결과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또한 개인의 체형이나 몸 상태, 본인이 원하는 형태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수술방법이 달라져 자신에게 맞는 적합한 시술을 골라 수술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다.

1) 특수실을 이용한 힙업 성형술
이 방법은 피부절개를 하지 않고, 특수한 실과 기구를 사용하여 힙의 지방조직을 모아주어 융기시켜주어 쳐진 힙을 "업"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수술은 아주 간편하면서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은 방법이다. 회복기간은 거의 필요하지 않고 다음날이면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다.
* 적합한 사람
① 힙자체의 볼륨은 어느 정도 있으면서, 힙이 아래쪽으로 쳐진 경우.
② 성형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어, 간단한 시술만을 원하며, 1-2일밖에 시간이 없는 경우.

2) 자가지방이식법
지방이식법은 자신의 조직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고 부작용이 거의 없는 수술법으로, 최근에는 채취한 지방을 원심분리하여 미세하게 이식하는 수술법이 소개되면서 미용성형수술에 널리 이용되고 방법이다.
이 방법은 빈약하고 쳐진 힙의 아래부위와 허벅지 윗쪽 부위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힙의 윗쪽에 이식하여주어, 힙을 "업"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허벅지 윗쪽이 들어가면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수술은 수술의 흔적이 거의 남지 않으면서, 부작용의 염려 없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적합한 사람
① 피부의 탄력성이 좋으면서 힙의 지방이 부족하여 납작하고 아래로 쳐진 느낌을 주는 경우.
② 간단한 성형수술을 선호하며, 2-3일정도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경우.

3) 보형물을 이용한 힙업성형술
이 방법은 힙의 내부에 보형물을 삽입하여 힙의 볼륨을 채워주면서 동시에 힙을 "업"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술이다. 양쪽 힙의 중앙부위의 약 4-5cm정도의 피부절개를 한 후에, 보형물(더블루멘보형물)을 근육 혹은 근막아래에 삽입하여주는 이 수술은, 뚜렷하고 확실한 변화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권유할만한 수술이다. 4-5일정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며, 수술후의 흉터는 주름안쪽에 가려져서 거의 보이지 않고, 수술후의 모습도 매우 자연스러워 수술후의 만족도가 크다.
* 적합한 사람
① 힙의 지방조직도 부족하고, 약간 쳐진 상태에서 확실하고 뚜렷한 변화를 원하는 경우.
② 성형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적으면서, 5-6일정도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경우.

이러한 힙성형술은 과거의 문제점을 거의 완벽하게 해결하면서도 거의 동시에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를 줄수 있는 방법으로, 아름답고 매력적인 엉덩이를 가지고 싶다면 나에게 맞는 맞는 성형술을 골라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런지.

<미즈 성형외과 황귀환 원장 >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