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초과수하물 '사전 결제'시 3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에서 초과수하물 미리 결제하면 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에서 초과수하물 미리 결제하면 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아시아나항공)

【시사매일닷컴 김태훈 기자】아시아나항공은 13일부터 오는 6월 12일까지 국제선 초과수하물 요금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사전에 결제하면 3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7일 실시한다. 최대 2개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출발 24시간 전까지 구매 가능하다. 

사전 결제 고객은 공항 수속 시간도 크게 줄어든다.  공항에서 초과수하물이 있을 경우 별도의 장소로 이동해 수하물 확인, 결제 등을 거치면 약 20~30분의 추가 시간이 소요되는데 사전 결제 고객의 경우 이러한 절차가 필요 없다.

초과수하물 사전 결제를 원하는 고객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또는 앱) 내 수하물 사전구매 이벤트 페이지의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수하물 결제 시 사용하면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환승 연결편이 있거나 타 항공사가 운항하는 공동운항편 손님은 이용이 불가능하며, 반려동물 등 특수 수하물 운반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손님들의 여행 비용 절감은 물론, 공항에서의 대기시간을 줄여 편의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