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채용소식 줄잇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대기업 공채가 끝나가는 가운데, 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주요기업들의 반가운 신입사원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에 따르면 메리츠화재, 글로비스, 빙그레, S&T대우 등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 메리츠화재(www.meritzfire.com)는 영업관리, 일반관리, 보험업무 전 부문에 걸쳐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08년 8월 졸업예정자, 08년 6월 전역예정 장교면 전공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채용사이트에서 27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 글로비스(www.glovis.net)는 지원부문, 국제물류, 국내물류, CKD물류, 중고차사업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08년 8월 졸업예정자로 전공제한은 없다. 분야별 관련 전공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 물류관리사와 관세사, CPIM(국제공인 생산재고관리사) 등 물류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 빙그레(www.bing.co.kr)는 제품개발, 생산관리, 환경관리, 영업관리 분야에서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08년 8월 취득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우대학과 전공자, 각종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 S&T대우(www.sntdaewoo.com)는 생산기술, 품질기술, 화학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관련 전공자로 생산기술, 품질기술 분야는 전공학점 3.0이상, 토익 600점 이상이어야 하고, 화학 분야는 전공학점이 3.5이상이면 된다. 생산기술, 품질기술 분야는 토익 800점 이상인 자, 영어 및 중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26일부터 6월 8일까지 채용사이트에서 지원서를 등록하면 된다.

◆ 교보문고(www.kyobobook.co.kr)는 교육, 사업기획 및 지원, 도서DB운영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08년 8월 졸업예정자, 관련학과 전공자, 전 학년 평점 평균 B학점 이상인 자로 세부 자격조건을 갖춰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업무 경험자, 일어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 교보증권(www.iprovest.com)은 지점영업, 본사영업, 본사지원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08년 8월,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공제한은 없다. 증권투자상담사 및 증권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7일까지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이외에도 대웅그룹(~6/1), 삼표(~6/30), 한세실업(~6/15) 등에서도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