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Q6IX(큐빅스), 'IMAIZING'으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큐빅스' 

【시사매일닷컴 한경자 기자】걸그룹 Q6IX(큐빅스)가 5일 'IMAIZING'으로 컴백했다.

소속사 레트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Q6IX(큐빅스) 싱글 ‘IMAIZING’를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6월 25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BLUE HEART’ 이후 한 달만의 컴백이다.

Q6IX(큐빅스)는 그동안 ‘HELLO SUMMER’, ‘BLUE HEART’, 등 앨범을 발매했다. 이번 싱글 앨범 “IMAIZING”은 그동안 큐빅스가 보여주던 색깔과는 다른, 새롭게 선보일 음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IMAIZING”은 Q6IX THE 3nd SINGLE ALBUM 'IMAIZING',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MZ세대 여러 분야에서 나의 의견을 자신감 있게 표현할 수 있는 MZ세대 큐빅스 멤버들의 자신감 넘치는 보컬과 랩핑이 인상적이며 기존에 큐빅스가 보여주던 음악 장르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자신감 넘치는 MZ세대의 모습과 IMAIZING의 의미를 뮤직비디오에도 녹였다

큐빅스 앨범에 대해서도 “이번 앨범으로 하고 싶은 말은 새로운 모습의 큐빅스! 당당한 MZ세대의 표현방식으로, 새로운 걸 시도하면서 성장하겠다. 그래서 이번 앨범은 새로운 도전의 결과물이다"라며 "새로운 모습과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그리고 또 열심히, 한편으로는 즐겁게 만들었다. 많이 사랑해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