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음반 발매 및 쇼케이스 개최

프리티지, 세번째 싱글 앨범 'Love Taker'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티지 컴백 이미지(사진제공=엔터로뱅)

【시사매일닷컴 한경자 기자】걸그룹 '프리티지(PRITTI-G)'가 8월 새 앨범과 함께 돌아온다. 

소속사 엔터로뱅은 "프리티지(예량·사랑·소정·지영)가 이달 중 세 번째 싱글 앨범 'Love Taker'를 발표하며 컴백할 예정"이라고 공식 계정을 통해 4일 밝혔다.

두 번째 싱글 앨범 'Let Me Out' 이후 약 5개월 만에 준비하는 세 번째 싱글 'Love Taker'는 기존 상큼 발랄한 프리티지에서 한층 성숙하고 강렬한 '보랏빛' 이미지로 변화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프리티지는 이날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8월 컴백을 예고하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강렬한 불꽃이 더해진 프리티지의 로고와 함께 어둠을 깨고 빛을 향해 손을 뻗고 있는 이미지와 함께 3집 앨범명 'Love Taker' 텍스트가 담겨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엔터로뱅은 "8월 중 공개 예정인 프리티지의 새 앨범은 과감한 변화를 시도했다."며, "기존 상큼 발랄하고 러블리한 모습에서 벗어나 강렬한 퍼포먼스와 한층 더 성장한 비주얼로 컴백할 프리티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개된 컴백 이미지에 이어 다음 주부터는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본격적으로 고조시킬 예정인 프리티지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31일 쇼케이스 및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