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스테인리스 커피 그라인더' 새롭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닷컴 김용환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내 취향에 맞는 홈카페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인리스 커피 그라인더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홈카페가 인기 라이프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그 동안 리큅은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와플메이커, 우유거품기, 프렌치프레스 등 다양한 홈카페 아이템을 적극 선보여왔다. 이번 신제품 스테인리스 커피 그라인더는 디자인과 편의성을 보다 강화한 제품으로 홈카페를 보다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큅 스테인리스 커피 그라인더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집에서도 전문 카페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하루 중 여러 번 잦은 사용에도 얼룩과 스크래치에 강해 관리가 용이하다.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버(Burr)는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코니커버(맷돌 방식 분쇄) 방식으로 원두를 분쇄해주며, 에스프레소부터 프렌치프레스까지 총 31단계로 정밀하게 굵기 조절이 가능해 집에서도 내 취향에 맞게 섬세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탈부착이 가능한 에스프레소 머신 전용 포타필터 크래들 2종이 추가로 제공돼, 분쇄된 원두를 따로 옮기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에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직관적인 LED 버튼 조작으로 △원하는 분쇄시간 설정이 가능한 DIY 그라인딩 모드 △에스프레소 추출이 편리한 포타필터 모드 △원하는 원두 양을 설정할 수 있는 싱글컵 분쇄 모드 등 개인의 취향에 맞는 원두의 양과 굵기를 누구나 쉽게 설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큅 스테인리스 커피 그라인더는 사용자가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분쇄된 원두를 담는 파우더컵 △그라인더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클리닝 브러쉬 △안전한 사용을 위한 과열방지 자동 전원 차단 기능 △KC인증 등의 특장점을 갖췄다.

한편, 리큅은 이번 스테인리스 커피 그라인더 출시를 맞아 한정 수량에 한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26% 특가 혜택과 포토 후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신제품 리큅 스테인리스 커피 그라인더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리큅이샵,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