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8단 대용량 식품건조기 출시… '스테인리스 소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닷컴 김용환 기자] 리큅(대표 하외구)은 위생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8단 대용량 스테인리스 식품건조기(LOD-S800)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덥고 습한 여름에는 과일이나 채소가 평소보다 빨리 무르거나 상하기 쉬워 얼마 먹지 못하고 귀한 식재료를 버려야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리큅은 건강하고 알뜰한 여름 식생활을 위해 과일이나 채소를 건조시켜 영양분은 그대로 섭취하고, 보관은 장기간 할 수 있는 8단 대용량 스테인리스 식품건조기를 새로 선보인다.

신제품 리큅 식품건조기(LOD-S800)는 많은 양의 식품을 한 번에 건조 가능한 넉넉한 8단 트레이가 특징으로, 특히 여름철 수확한 고추를 가정에서 직접 안전하게 건조할 수 있다. 식재료가 직접 닿는 트레이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돼 여름철에도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직관적인 전면 터치패널을 통해 △과일 △육류 △채소 △꽃차 4가지 간편 레시피 모드와 수동 모드 모두 조작이 간편하다.

또한, 부드럽고 단단한 과일 및 채소부터 질긴 육류, 요구르트와 같은 발효식품, 반려동물 건강 간식까지 다양한 식재료를 개인의 취향에 맞게 건조 및 발효시켜 즐길 수 있다.

8엽 날개가 만드는 후면 열풍은 식재료를 건조 중간에 뒤집지 않아도 8단 트레이 모두 고르게 건조시켜주며, 내열유리로 제작된 전면 투명 도어와 내부 조명을 이용해 건조 중간에도 열 손실이나 화상 걱정 없이 건조 상태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제품 리큅 8단 스테인리스 식품건조기는 사용자가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됐다.

△건조 직후 내부 열을 식혀주는 쿨링 모드와 각종 냄새를 제거해주는 탈취 모드 △내부 청소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하단 드랍 트레이 △먼지와 해충으로부터 안전하고 물세척 가능한 에어필터 △장시간 작동에도 부담 없는 저소음 △안전한 제품 작동을 위한 자가 점검 시스템과 과열 방지 안전장치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리큅은 이번 8단 스테인리스 식품건조기 출시를 맞아 한정 수량에 한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18% 특가 혜택과 포토 후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신제품 리큅 8단 스테인리스 식품건조기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리큅이샵, 오픈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