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제식 키친실내디자인 과정…4월 30일 개강

국비지원 직업교육 산학협력 통해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동부 지정 직업능력개발훈련시설인 평화아카데미(www.mediaedu.com)에서는 2005년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인 ㈜한샘과 산학협력관계를 맺어 키친실내디자인과정을 개발한데 이어 2006년도에는 (사)인테리어경영자협회, 한국실내장식공사업협동조합과 산학협력관계를 맺어 부엌가구는 물론 멀티형 인테리어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4월 30일 제2기 키친실내디자인 무료 교육생을 모집한다.

실업자 재취업교육인 키친실내디자인 과정은 대학의 이론교육을 지양하고 도제식으로 이루어지는 현장의 인력양성 시스템을 커리큘럼화한 인테리어 전문 인력양성 프로그램 교육이다.

모집인원은 30명이며, 멀티형 인테리어전문가로 취업을 하고자하는 구직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서류는 구직등록필증, 주민등록등본1통, 반명함사진2매, 우체국통장사본이며 접수시 신분증을 지참하면 된다.

교육생으로 선발되면 매일 8시간씩, 6개월간 교육을 받게 된다.

전체 교육비의 97%를 노동부에서 지원해주며, 본인 부담금은 10만원 (교재비 포함)이다.

6개월간 66만원을 교통비 등의 명목으로 지원해주므로 실제로 본인 부담이 없는 무료교육인 셈이다.

우수 교육생에게는 별도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개강은 4월 30일이며 접수는 개강 1주일 전까지 하면 되지만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온라인 신청을 해두는 것이 좋다.

그 외에 직업전문교육으로는 국내 처음으로 국비지원을 받아 개강하는 웹 저널리스트과정이 있으며 현재 접수 중에 있다.

웹 저널리스트는 온-오프라인 미디어의 취재 기자로 일할 전문인력 양성하는 과정으로 5월 21일 개강한다.

(문의 : 02-773-0727)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