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5시 30분부터 4월 세미나 유튜브 라이브 방송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톡톡' 개최…4월 세미나 '유튜브 라이브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이호준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21일 오후 5시 30분부터 ‘KB골든라이프 톡톡(Talk Talk)’ 4월 세미나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톡톡(Talk Talk)’은 은퇴자산관리의 핵심 내용을 전문가와 함께 학습하는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매월 은퇴 전후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과 절세 관련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월 세미나의 경우 사전신청 고객 수가 2000명을 넘었으며 전년 대비 라이브 채팅과 참석 후기 건수가 45% 이상 증가하는 등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는 ‘상속세 및 증여세 핵심 포인트 알아보기’, ‘안정된 노후를 위한 나만의 연금투자전략 설계하기’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중 라이브 채팅과 퀴즈 이벤트 등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소통 기회도 제공한다.

세미나 전후로도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세미나를 사전 신청하고 퀴즈에 응모한 고객과 방송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연간 모든 회차에 출석할 경우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2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 ‘KB골든라이프X’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사전 의견 청취를 통해 흥미로운 주제를 선정하는 등 고객 중심의 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절세와 연금투자 비법도 듣고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세미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