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iv M 홍보를 위한 새로운 광고 모델로 대세 배우 ‘송강’ 선정
젊은 층이 선호하는 드라마 형식의 광고를 통해 Liiv M 요금제 및 혜택 전달

KB국민은행 Liiv M, 송강과 만나 MZ세대 인지도 확장에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이호준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9일 광고모델 송강, 김도연과 함께한 ‘Liiv M(이하 리브모바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리브모바일 홍보 강화를 위해 대세 배우 ‘송강’을 새롭게 선정했다. 최근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인지도가 급상승한 송강은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특히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다. 이번 광고에서 2016년부터 KB국민은행과 함께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김도연과 호흡을 맞췄다.

이번 광고는 청춘남녀의 로맨스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다. ‘I Liiv You, I Liiv M’이라는 광고 카피를 내세워 핵심 요금제 및 다양한 사용 혜택을 전달했다. 약 2분 20초 분량의 본 광고 영상은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는 3월에는 송강과 김도연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15초 소재 광고 영상 6편과 광고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10·20대에게 리브모바일의 젊고 세련된 브랜드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인지도를 확장하기 위해 대세감 있는 배우 송강을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와 차별화된 요금제 혜택을 제공하는 리브모바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리브모바일은 사업 시작 2년 만에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조사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MVNO 중 1위를 차지했다. 다양한 요금제와 차별화된 제휴 및 연계 마케팅으로 고객의 호응을 얻으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