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고객이 KB스타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에서 신규 시 환율우대 100% 혜택 제공
외화정기예금 이자와 환율변동에 따른 환차익 동시에

KB국민은행,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환율우대 100%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이호준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3월 말까지 환테크에 관심있는 개인고객을 위해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환율우대 10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은 상품 가입 시 목표환율을 지정해 환차익과 이자를 동시에얻을 수 있는 재테크용 외화정기예금이다. 은행이 매일 고시하는 최초환율이 고객의 사전 지정 환율 이상인 경우 자동 해지돼 환차익과 함께 가입기간에 따른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을 신규가입한 개인고객 전원에게 환율우대 100%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이 목표환율에 도달해 자동 해지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도미노피자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최근 환율상승으로 환테크에 관심있는 개인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환차익뿐만 아니라 경품, 환율우대 혜택을 함께 얻을 수 있는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