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공모주 청약 고객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유진래 기자】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을 위한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올해 1월 중 공모주 청약에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17일부터 오는 2월 25일까지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 매수 고객 2200명에게 순매수 금액대별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부터 최대 10만원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단기사채, 장외채권(원화), 공모DLB, 신탁 상품이다.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전 채널과 지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단, 신탁 상품은 지점 방문 시만 가입가능)

또한 21일부터 27일까지 ‘연 3.0% 특판RP’ (세전·91일물)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공모주 청약 신청 고객 중 신규고객(2021년 12월 1일 이후 생애 신규) 또는 국내주식 무거래고객 대상이며, 한도는 청약 환불금액까지 최대 5000만원이다.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 가능하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큰 폭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많다”며 “공모 청약 환불금의 새로운 투자처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