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착화감의 슬림핏 롱부츠 올해도 ‘필수 ITEM’

금강제화, 원하는 스타일 연출 가능한 '부츠 콜렉션'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강제화 부츠 콜렉션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매년 이맘때면 부츠 스타일링이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다. 이에 금강제화는 다양한 개성과 미니멀이 공존하고 최근 트렌드를 원하는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다양한 부츠 콜렉션을 선보였다.

금강제화에 따르면 르느와르 ‘체인 2WAY 앵클부츠’는 블랙과 카멜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장식을 2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도록 해 실용성을 추구했으며, 발목에 포인트를 강조한 디자인을 활용해 각자의 개성에 맞게 조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기를 추천했다.

또다른 제품인 르느와르 ‘위빙 앵클부츠’는 인터위빙이라는 우아함을 강조할수 있는 제작기법을 적용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베이직과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바디라인에 가죽으로 엮은 사이드 포인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되는 아이템이다.

디테일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보석 매듭띠 앵클부츠’는 요즘 트렌드인 보석 스트랩을 매치한 디자인으로 장식을 포인트로 반영해 멋스러우며,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오염에 강한 코팅누벅 신소재를 적용해 매끈하고 고급스러움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올 겨울에도 롱부츠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르느와르 스판 롱부츠’는 트렌드와 편안함을 모두 살리면서 쿠션인솔을 작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크한 가죽소재와 여성스러움을 살린 스웨이드 소재를 믹스매치해 날씬해보이는 슬림핏을 완성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