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아티스트 WON, 전시회 ‘성장하며 살아간다’ 개최…7일~17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 멀티아티스트들의 공간 필드field는 2021년 마지막 전시회로 멀티아티스트 WON의 ‘성장하며 살아간다’ 전시회를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동묘 필드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멀티아티스트 WON의 2집 전시회로 1집 '성장.선물'을 준비하며 느낀 다양한 감정과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완벽함보다는 다소 부족한 자신의 삶을 극복하는 모습을 작품으로 표현한 자전적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힘든 시기를 거치며 주변의 사람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된 고마움을 작품에 담아 힘든 시간을 이겨내려는 또 다른 누군가에게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시회를 준비했다.

전시회는 1집 '성장.선물'과 2집 '성장하며 살아간다'를 주제로 총 18점의 작품이 전시되며, 주제에 맞춰서 전시된 작품을 순서대로 감상하면 작가의 감정과 성장스토리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작은 인사(안녕?!), 미련없는 사랑(올인), 욕 노트 (스트레스는 모든걸 멈추게한다), 행복, 죽어야 할 삶을 사는건 모두가 같다(행복과 불행은 선택이다)이며 2집 작품은 4시간 만에 주제와 부주제 9개를 정하고 3일만에 작품을 완성했다.

전시회 관람은 동묘역에 소재한 필드Field를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7일부터 17일까지 휴무 없이 운영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다.

멀티아티스트 WON은 "이번 전시는 삶의 무게를 힘들어하며 방향을 잡지 못 하는 사람들에게 작은 위안과 응원이 되길 위해 기획했다”며 “모든 삶은 그 자체로도 소중하고 가치가 있기 때문에 개인의 삶을 다양한 원단과 실 스케치로 표현하는 작품을 창작해 삶의 위로가 될 수 있는 작가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