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22년 상반기 대학생 디지털 서포터즈 모집
KB국민은행, 2022년 상반기 대학생 디지털 서포터즈 모집
  • 이호준 기자
  • 승인 2021.11.2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이호준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29일까지 2022년 ‘상반기 대학생 디지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학생 디지털 서포터즈는 지난 2019년 첫 운영 이후 7회째를 맞아 12월 말부터 내년 2월 말까지 방학 기간 영업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은행의 각종 디지털 서비스를 안내하고 돕는 임무를 수행한다.

특히 은행 디지털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령 고객 등 디지털 취약계층 고객을 도와 KB모바일인증서, 미리작성서비스, KB손쉬운뱅킹(바이오인증) 등 KB국민은행의 다양한 서비스를 안내하게 된다.

디지털 서포터즈 모집 대상은 은행과 디지털 업무에 관심이 많고 적극성과 친화력을 갖춘 대학생이다. 지원자 중 서류 및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직원 개별적으로 멘토 직원을 매칭해 은행 생활 전반에 대한 조언 및 코칭을 지원할 계획이며,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 대학생 디지털 서포터즈를 선정해 KB국민은행 신입행원 채용 서류전형 면제 혜택 및 소정의 장학금까지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이 가능한 대학생을 선발해 고객의 디지털 서비스 경험을 확대하겠다”며 “대학생 디지털 서포터즈에게도 유익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