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프 상금대회 'WPGA BBQ TOUR' 출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 서울국제골프리조트산업박람회 홍보 부스 사진
WPGA KOREA (아시아 지회장 : 폴조)는 (주)제너시스 BBQ와 함께 오는 4월 9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프로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골프투어 "WPGA BBQ TOUR"를 출범한다고 밝혔다.

프로선수를 대상으로 한 이번 "WPGA BBQ TOUR" 상금대회는 세계프로골프협회(WPGA)에서 주최하고 BBQ치킨으로 유명한 (주)제너시스 BBQ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1등 상금 1000만원 외에 미국전지훈련 비용일체 후원 및 1억원규모의 상금 및 상품이 지원된다.

지난해 국내에 유일하게 본부를 두고 있는 국제 기구인 국제백신연구소 "IVI 자선골프대회" 등 많은 대회를 치루어낸 세계프로골프협회는 이번 행사를 위해 국내 및 아시안 지역의 스탭을 투입해 명실공히 최고의 명문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WPGA KOREA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조성종 이사는 "WPGA BBQ TOUR는 협회나 지역에 관계없이 프로의 자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최고의 대회로 이끌어 나갈 계획이며, 국내외 골프를 사랑하는 프로들에게 아주좋은 기회가 될것이다."라고 밝혔다.

WPGA BBQ TOUR의 참가비는 20만원으로 국내외 프로골퍼의 자격을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3월 26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대회 관련 상세 문의는 WPGA KOREA 대회 집행부(02-534-9742, www.wpga.co.kr)로 연락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