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장르 스트리밍 이용 증가추세로 1-3월 스트리밍 전년동기대비 14%증가
아이들이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엄마표 음악, 놀이, 학습콘텐츠 제공

지니뮤직, 지니키즈와 제휴 ‘지니키즈 3개월 이용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자영 기자】지니뮤직(대표 조훈)은 키즈 교육 애니메이션 전문사이트 지니키즈와 제휴를 맺고 양사 플랫폼에서 ‘지니키즈 3개월 이용권’을 판매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AI음악플랫폼 기업 지니뮤직과 키즈 교육 애니메이션 전문사이트 지니키즈는 키즈맘들이 키즈콘텐츠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복합 키즈 콘텐츠상품 ‘지니키즈 3개월 이용권’을 출시했다.

가격은 5만1000원이다. ‘지니키즈3개월 이용권’을 구매하면 양사 플랫폼에서 음악, 동화, 한글, 영어 등 다양한 키즈콘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비대면 환경이 계속 되면서 AI음악플랫폼 지니에서 동요소비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올해 1-3월 동요 감상은 전년 동기대비 14% 증가했다.

지니키즈는 아이들이 혼자서 놀면서도 쉽게 학습할 수 있는 홈스쿨링 애니메이션 콘텐츠 1만여 건을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서비스 하며, 연령별 발달을 돕는 다양한 콘텐츠로 키즈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 실장은 “당사는 지니키즈와 제휴를 통해 보다 활용범위가 넓은 키즈콘텐츠를 제공하는 복합상품을 출시했다”며 “키즈맘들이 다양한 음악과 놀이, 학습콘텐츠를 활용해 아이들과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