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와 자동이체 미신청자 대상 추첨으로 푸짐한 선물 제공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대고객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 류관형 기자】신한은행은 '새봄맞이 설렘가득! 청약에 설레어 봄' 주택청약종합저축 대고객 이벤트를 이달 19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우대형 포함) 신규(2만원이상 신규·1년이상 자동이체 신청) 가입자뿐 아니라 기존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우대형 포함) 가입자 중 이달 19일 기준으로 자동이체 미신청자도 이벤트 기간 내에 자동이체 1년이상(2만원이상) 신청 시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 조건 충족 고객을 대상으로 313명 추첨해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커피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6일 신한 쏠(SOL)을 통해 게시할 예정이다.

신규 가입은 신한 쏠(SOL), 모바일웹, 신한 플러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한 플러스를 통해 신규 시 마이 신한포인트 300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 민영주택을 청약 할 수 있는 내 집 마련을 위해 꼭 필요한 상품으로 이번 새 봄맞이 설렘 가득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및 자동이체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님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