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칸 코리아, 브랜드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최승준 기자] 오리지널 하드케이스 브랜드 펠리칸 코리아(지사장 전상희)는 10일 펠리칸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펠리칸 서울을 홍대 인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펠리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 최초의 펠리칸 브랜드 복합문화공간으로, 오프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펠리칸의 우수한 제품은 물론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과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등 펠리칸의 다양한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홍대 인근에 위치한 펠리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상 2층의 공간으로, 펠리칸만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1층은 ‘Built to Chill’ 컨셉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 공간이다.

2층은 펠리칸 브랜드의 강인한 DNA를 담은 ‘Built to Protect’ 컨셉의 전시 공간으로, 펠리칸 에어, 스톰, 볼트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펠리칸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한 펠리칸 제품과 커스텀 제품들도 함께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펠리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펠리칸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복합문화공간으로써 펠리칸의 ‘THIS IS ME(이게 바로, 나)’ 캠페인 프로그램인 신인 아티스트 콜라보 전시, 사진 공모전,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향후 진행될 예정이다.

펠리칸 코리아 관계자는 “문화와 예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지역 홍대에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브랜드 복합문화공간인 펠리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펠리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펠리칸만의 스타일리시한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펠리칸 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펠리칸 서울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와 방문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SNS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영란 기자 - comeysl@naver.com]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