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새봄맞이 초고속 블렌더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큅, 새봄맞이 초고속 블렌더 할인 프로모션
리큅, 새봄맞이 초고속 블렌더 할인 프로모션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오는 31일까지 화사한 봄을 맞아 주방에 새로운 활기를 더해줄 ‘새봄맞이 초고속 블렌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리큅은 새로운 계절 봄을 맞아 주방의 분위기를 전환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새봄맞이 프로모션을 특별 기획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블렌딩 성능을 모두 갖춘 리큅 초고속 블렌더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리큅 새봄맞이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리큅 공식몰 리큅이샵,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리큅의 프리미엄 초고속 블렌더 BS5와 BS7 구매 고객에게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대상인 리큅 초고속 블렌더 BS5와 BS7은 리큅의 20년 블렌더 기술과 노하우가 반영된 국내 제작 제품이다. 특히 BS5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계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BS7은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2.7마력의 BS5와 4.6마력의 BS7은 강력한 모터 기술과 국내 특허를 받은 상·중·하 풀스테인리스 8중 칼날의 조화로 얼음, 통 사과와 같은 딱딱한 재료도 빠르고 곱게 분쇄 가능하다. 고성능 모델인 BS7은 지난해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블렌더 분쇄 성능 평가에서 우수 등급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BS5와 BS7은 내구성이 뛰어난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 대용량 컵, 칼날부터 컵 베이스 홀더까지 완벽하게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두루 갖췄다.

이와 함께 리큅은 새봄맞이 프로모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이벤트’와 리큅이 문화예술후원하는 연극 '참기름 톡!'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리큅 관계자는 “이번 새봄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리큅의 오랜 기술과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초고속 블렌더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 라며 “리큅과 함께 건강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란 기자 comeysl@naver.com)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