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연극 '참기름 톡!' 문화예술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큅, 연극 '참기름 톡!'(포스터 이미지) 문화예술후원
리큅, 연극 '참기름 톡!'(포스터 이미지) 문화예술후원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스마트 주방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문화예술계를 응원하기 위해 연극 <참기름 톡!>에 리큅 제품 소품 협찬과 후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리큅은 다년간 문화예술후원 사업 일환으로, 지난 2013년에는 뮤지컬 <심야식당>을 통한 고객 초청 이색 신제품 발표회, 2016년에는 연극 <올드위키드송> 제작 후원을 비롯해 리큅 주최 클래식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국내 문화예술계를 지원하고, 고객과 함께 향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왔다.

이번 연극 <참기름 톡!> 문화예술후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국내 문화예술계를 응원하고 작은 도움이 되고자 지원을 결정했으며, 리큅은 연극 소품에 필요한 식품건조기, 초고속 블렌더, 채유기, 에어프라이어 등 자사 대표 주방가전 제품과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리큅이 후원하는 연극 <참기름 톡!>은 결혼 전통풍습이 어우러진 요리 연극으로, 3대가 함께 사는 가족들이 결혼을 앞둔 딸의 함이 들어오는 날 겪게 되는 소동을 통해 중년 부부의 문제와 3대 여성의 입장을 통해 되짚어 보는 가족의 의미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맛있게 풀어냈다.

리큅 대표 주방가전 제품들은 연극 <참기름 톡!> 속 배경인 주방의 주요 소품으로 등장하며, 핵심 등장인물인 출장요리사 ‘참기름 아저씨’의 사랑스럽고 고소한 연기와 함께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다양한 맛의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회 전반적으로 침체된 분위기이지만, 특히 어려움을 겪을 문화예술계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연극 <참기름 톡!> 후원을 결정했다”며, “이번 후원이 국내 문화예술계에 작은 활기를 불어줄 수 있기를 바라며, 문화예술후원을 비롯해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극 <참기름 톡!>은 오는 4월 11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리큅은 오는 3월 공식몰 리큅이샵, 스마트스토어 이벤트를 통해 연극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영란 기자 comeysl@naver.com)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