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식품건조기 인증 보상판매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주방생활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식품건조기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식품건조기 명가 리큅은 지난 2000년 국내 최초로 식품건조기 제품을 출시한 이후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좋은 품질의 여러 식품건조기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리큅 식품건조기만의 우수한 품질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기획됐으며, 특히 자사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 식품건조기를 구매했거나 사용했던 경험이 있는 고객까지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신축년 새해맞이 리큅 식품건조기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브랜드·모델·연식 구분 없이 식품건조기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간단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인증 완료 후 최대 56%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리큅 식품건조기 베스트셀러 3종으로,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의 4단 미니 식품건조기(LD-401SP), △일반/하이트레이 2종 구성으로 활용도가 높은 8단 식품건조기(LD-918BH), △실시간 건조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 8단 식품건조기(LD-918BT)가 해당된다.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8일까지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 리큅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에서 동시 진행된다.

한편, 리큅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식품건조기 명가 리큅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식품건조기 외 초고속 블렌더,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주방생활가전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