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커지고 배터리 탑재해 이동하며 TV즐겨… 모던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
전국 KT 매장에서 판매… ‘셀프 개통’ 통해 기사 방문 없이 빠른 이용 지원

KT,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테이블TV2’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태훈 기자】KT(대표이사 구현모)가 모던한 디자인에 이동성을 더한 인공지능(AI) TV ‘기가지니 테이블TV2’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019년 4월 선보인 국내 최초 일체형 AI TV 기가지니 테이블TV의 후속 모델이다.기가지니 테이블TV는 TV와 셋톱박스, AI 스피커가 결합해 집안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한 기가지니 테이블TV2는 이전 제품에 비해 화면이 약 29㎝(11.6인치)에서 34cm(13.3인치)로 커졌다. 일반 TV와 연결해 대화면으로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또한 이전 모델과 달리 배터리를 내장해 집안에서 이동하며 즐기기 좋다.

전원 없이 최대 1시간가량 이용이 가능해 안방에서 TV를 보다 거실이나 주방으로 이동해도 드라마나 스포츠중계를 끊김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유선랜 없이 와이파이(Wi-Fi) 연결 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이와 함께 모던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집안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린다.

기가지니 테이블TV2는 전국 KT 매장에서 제품을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판매가격은 30만1400원(VAT 포함)이다. 올레tv시청을 위해서는 별도IPTV 가입이 필요하다. KT는 기가지니 테이블TV 2를 구입한 고객들이 ‘셀프 개통’을 통해 기사 방문 없이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KT AI/DX융합사업부문장 송재호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것에 맞춰 집안을 이동하며 AI TV를 즐길 수 있도록 기가지니 테이블TV2를 내놓았다” 라며 “KT는 기가지니가 고객의 변화된 삶에 스며들 수 있도록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