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2020년 연말을 맞아 7일부터 13일까지 리큅 총결산 세일 진행

리큅, 2020년 리큅 인기상품 대상 총결산 세일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연말을 맞아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리큅 인기 상품인 주방 및 생활가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2020 리큅 총결산 세일’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리큅 총결산 세일은 금년 한 해 동안 리큅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받은 성원을 풍성한 혜택을 담아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품목은 한 해 동안 가장 높은 판매를 보인 베스트셀링 제품인 식품건조기,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슬로우쿠커 등의 주방가전과 전해수기, 변기살균기 등의 생활가전 25개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히,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각광받는 헬스케어 제품인 손안마기와 목안마기, 마사지건도 포함돼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리큅 총결산 세일은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에서 13일까지 진행되며, 리큅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동일하게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리큅 자사몰 리큅이샵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큅 관계자는 “2020년 한 해 동안 리큅 브랜드와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 인사드린다”라며 “남은 12월도 리큅에 대한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2020년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