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1~2인 가구 겨냥한 미니멀리즘 4단 식품건조기 출시
리큅, 1~2인 가구 겨냥한 미니멀리즘 4단 식품건조기 출시
  • 김용환 기자
  • 승인 2020.06.1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리큅은 싱글족, 딩크족 등 1~2인 가구가 사용하기 적합한 4단 미니 식품건조기 LD-401SP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식품건조기는 싱글족, 딩크족,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1~2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보이는 미니 사이즈 제품이다. 특히, 1~2인 가구의 좁은 주방에서도 사용이 편리하도록 사이즈는 한층 작아졌지만, 콤팩트한 크기와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로도 사용하기 좋다. 색상은 크림 화이트, 블루 두 가지 컬러는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리큅 미니 식품건조기 LD-401SP는 식품 건조, 살균, 탈취 등 스마트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 동안 부피가 큰 식품건조기가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리큅 미니 식품건조기 LD-401SP의 식품 건조는 후면 건조 방식으로 보다 고른 식재료 건조가 가능하며, 과일과 야채를 활용한 건강 건조 간식, 천연 조미료, 아이 또는 반려동물 간식까지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식재료가 직접 닿는 트레이는 스테인레스 중 가장 위생적이고 안전한 SUS304 재질을 사용해 위생과 실용성 모두 세심하게 신경 썼다.

식품 건조 외에도 제품 내부의 세균과 식재료 냄새 제거가 가능한 살균·탈취 모드, 건조 완료 후 식재료를 빠르게 식혀주는 자동 쿨다운 모드까지 겸비해 보다 효과적이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살균·탈취 모드는 주요 4대균(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 살균 가능하다.(*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 시험결과)

이 외에도 식품 건조 상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내열 유리창, 최대 24 시간, 최고 80℃ 온도 조절이 가능한 직관적인 다이얼 작동 방식, 초보자도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상단에 안내된 건조 레시피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신제품 리큅 4단 미니 식품건조기 LD-401SP는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과 리큅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온라인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리큅은 이번 미니 식품건조기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특별 할인 런칭을 진행한다.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신제품 리큅 미니 식품건조기 LD-401SP를 카카오메이커스 런칭 특가로 37%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