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세대 'iPhone SE'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태훈 기자】KT는 4.7형Retina HD 디스플레이와 업계 최고의 보안을 자랑하는 Touch ID가 결합된 강력한 2세대 iPhone SE를 출시 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iPhone SE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안팎으로 새롭게 재구상 됐으며, 역대 가장 부담없는 iPhone이다. 까다로운 작업까지 가장 빠르게 수행하는, Apple이 설계한,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인, A13 Bionic을 기반으로 한다.

iPhone SE는 또한, iPhone 사상 최고의 싱글 카메라 시스템을 적용해, 인물 사진 모드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했으며, 생활 방진 및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객들은 오는 30일부터 KT샵을 통해 신규 iPhone SE를 주문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6일부터 매장에서 개통할 수 있다.

iPhone SE는 블랙, 화이트, (PRODUCT)RED 등 세 가지 아름다운 색상으로 출시되며, 항공우주 등급 알루미늄과견고한 글래스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True Tone이 적용된 4.7형 Retina HD 디스플레이는 주변 조명에 맞게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하며, 생동감 넘치는 와이드 컬러 가무트로 놀라운 색 정확도를 제공한다.

친숙한 홈버튼은 사파이어 크리스털 소재를 채택하고, Touch ID를 위해 사용자의 지문을 감지하는 금속 링으로 디자인했다. Touch ID는 iPhone의 잠금 해제, Apple Pay 사용, App Store 구매 승인 등을 쉽고 개인적이며 안전하게 하는 방법이다.

iPhone11과 iPhone11 Pro와 함께 선보인, Apple이 직접 설계한 A13 Bionic은 사진, 게임, 증강현실 체험에 안성맞춤 성능을 제공하며, 뛰어난 배터리 사용 시간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iPhone SE는 역대 iPhone 중 최고의 싱글 카메라 시스템을 탑재했으며,이는 A13 Bionic의 이미지 시그널프로세서와 Neural Engine을 사용해 인물 사진 모드, 6가지 인물 사진 조명 효과, 및 심도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동영상은 스테레오 오디오 녹음과 시네마틱동영상 안정화로 훨씬 더 몰입적인 감상 가능하다.

iPhone SE는 Qi 인증 충전기로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고속 충전도 지원하여(2), 30분 만에 최대 5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최대 수심 1미터에서 30분 간 유지되는 IP67 등급의 생활 방수 및 방진을 지원한다. 번개처럼 빠른 다운로드 속도는 Wi-Fi 6과 기가비트급 LTE4로 이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