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기념해 내달 8일까지 ‘건강’과 ‘힐링’ 테마로 리큅 프리미엄 식품건조기·소형 안마기 제품 대상 특별 감사 프로모션 진행

리큅, 어버이날 기념 특별 감사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주요 주방 및 힐링가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어버이날 프로모션은 나날이 중요해지는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리큅의 대표 제품인 식품건조기와 소형 안마기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특히 부모님께 평소 못다한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아이템 구성과 부담을 낮춘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리큅 어버이날 감사 프로모션은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에서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은 대상 제품에 따라 크게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식품 건조는 물론 탈취와 향균까지 가능한 주방 가전인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5 △IR D3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자사 힐링가전인 무선 온열 손 안마기, 무선 온열 목 안마기, 스텐 프라이팬 중 1개 제품을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손, 목, 다리, 전신 등을 마사지할 수 있는 소형 안마기 제품 △마사지 부스터건 M-Z9 △무선 온열 손·목 안마기 패키지 △무선 온열 손 안마기 △무선 온열 목 안마기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리큅 어버이날 감사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리큅 관계자는 “다가오는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선물로 고민하는 많은 자녀 고객들을 위해 이번 어버이날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평소 부모님께 받아온 사랑을 리큅 프리미엄 주방 가전과 소형 안마기 가전 선물과 함께 따뜻한 마음으로 보답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