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공개와 함께 적힌 '#살짝설렜어', 신곡명을 암시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
"매번 톡톡 튀는 재기 발랄한 콘셉트!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을 구축"
"미니 7집 앨범 'NONSTOP', 4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오마이걸, '컴백 D-10' 베일에 싸인 게임 보드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보트판 스케쥴러 티저

【시사매일 이인영 기자】'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게임 보드판 티저를 오픈했다.

17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게임 보드판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게임 보드판에는 일러스트로 그려진 오마이걸 멤버들의 깜찍 발랄한 캐릭터뿐만 아니라, 'BEAR MUSEUM', 'SECRET ZONE', 'QUEST' 등 아직 밝혀지지 않은 컴백 프로모션으로 암시되는 내용들이 적혀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또한 곰돌이가 게임판 곳곳에 등장하며 이번 신보와 어떤 관련성이 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매번 톡톡 튀는 재기 발랄한 콘셉트로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을 구축해온 만큼 이번 컴백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불러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15일부터 티저 공개 시 적힌 '#살짝 설렜어'는 마치 신곡명을 암시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8월 써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 이후 약 8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확정졌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종영한 Mnet ‘퀸덤’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매 음악마다 성장과 변신을 거듭했던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