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온라인 최저가 ‘美친특가’ 프로모션 실시
리큅, 온라인 최저가 ‘美친특가’ 프로모션 실시
  • 김용환 기자
  • 승인 2020.04.1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리큅(대표 하외구)은 다양한 리큅 주방 및 생활가전 제품을 일주일 동안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美친특가(미친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전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가운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요리, 홈카페, 힐링, 운동 등을 하며 집에서 따분하고 지루한 시간을 극복하려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리큅은 보다 슬기로운 실내생활을 추천하고 응원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극복하기 위해 이번 일주일 특가 프로모션 ‘美친특가(미친특가)’를 기획했다.

‘美친특가(미친특가)’는 리큅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주 월요일 리큅의 주방 및 생활가전 2개 제품을 선정해 일주일 동안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워진 가계 경제 사정을 고려해 반영한 프로모션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제품을 일주일 동안 기존 최저 가격에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 ‘美친특가(미친특가)’는 금일(13일) '손 안마기‘, ’목 안마기‘로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오는 20일은 블렌더 BS3, BS7S, 27일은 식품건조기 IR D3, IR D5 PLUS가 일주일 한정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될 계획이다.

이번주 ‘美친특가(미친특가)’ 프로모션 제품인 ‘손 안마기’와 ‘목 안마기’는 부모님 효도 선물은 물론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 학생들에게도 유용한 힐링 아이템이다.

먼저 ‘손 안마기’는 강력한 공기압과 900여개의 지압돌기, 6가지 자동모드로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꼼꼼하고 편안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충전형 제품으로 장소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목 안마기’는 360도 회전 마사지볼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 지압에 가까운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무선 방식과 온열기능 등 다양한 특장점이 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리큅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큅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고객들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응원하고 도와드리고자 이번 ‘美친특가’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눈 여겨 봤던 리큅 주방 및 생활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고, 리큅과 함께하는 즐겁고 슬기로운 집콕 생활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