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식기살균 건조대 'LOTD-S60BK' 출시
리큅, 식기살균 건조대 'LOTD-S60BK' 출시
  • 김태훈 기자
  • 승인 2020.02.14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램프 살균기능, 강력한 열풍 쾌속 건조기능, 4가지 자동 프로그램, 60L 대용량, 최고급 스테인레스 소재, 최적화된 배수 설계 등 뛰어난 상품성
▲리큅 식기살균 건조대 LOTD-S60BK

【시사매일 김태훈 기자】스마트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은 매일 사용하는 식기구를 손쉽게 건조하고 살균할 수 있는 식기살균 건조대 LOTD-S60BK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위생과 살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에 이어 살균이 가능한 식기세척기가 가전업계의 새로운 필수가전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에 리큅은 매일 사용하는 식기구의 간편한 건조, 살균에 중점을 둔 식기살균 건조대를 새롭게 선보이고,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신제품 리큅 식기살균 건조대는 강력한 열풍 건조와 UV램프로 세균 걱정 없는 살균기능이 가장 큰 특장점이다. 특히 식품건조기 명가 리큅의 전문적인 열풍과학으로 공기역학적인 송풍 시스템을 구현해 고온의 강력하고 풍부한 열풍으로 더욱 빠르고 위생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또한 4가지의 최적화된 UV 살균 프로그램이 제공돼 식기량과 종류에 따라 맞춤 선택할 수 있다.

내부는 60L의 대용량 공간으로 4인 식기세트는 물론 최대 6인 식기세트까지 사용 가능해 자취생 등 1~2인 소가구부터 3인~5인 가구까지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단 구성과 분리형 수저통으로 넓은 도마, 긴 칼 등 식기구 종류에 따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외부는 특수 3단 구조 덮개 시스템과 반투명 커버 적용으로 먼지 걱정은 줄여주고, 건조상태는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리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식기살균 건조대는 뛰어난 건조, 살균기능은 물론 대용량 내부 공간, 깔끔한 위생과 편리한 사용을 위한 소재와 설계 등 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춘 제품"이라며 "성능을 갖춘 합리적인 식기살균 건조대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리큅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