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중소기업의 지원 위한 패키지 상품 'ONE KB' 출시
KB금융, 중소기업의 지원 위한 패키지 상품 'ONE KB' 출시
  • 이호준 기자
  • 승인 2020.02.0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 손해보험, 카드, 캐피탈의 대표적인 상품을 다양한 우대 혜택으로 이용 가능

【시사매일 이호준 기자】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중소기업(개인사업자 포함)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금융상품에 다양하고 실질적인 우대 혜택을 담은 ‘ONE KB’ 그룹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중소기업고객 전용 ‘ONE KB’ 그룹 패키지 상품은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의 대표적인 금융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중소기업고객이 4개 회사의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의 ’ONE KB 기업 우대대출’은 일반상품 대비 최대 0.4%포인트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시설자금 대출시 소요자금의 최대 90%까지 지원하고 최장 20년까지 대출기간을 설정할 수 있어 대출금 상환에 대한 부담도 크게 낮출 수 있다. 이와 함께, 대출금액에 따라 세무회계 컨설팅·CEO 특화 자산관리 서비스·임직원 자산관리 세미나 등의 다양한 비금융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KB손해보험의 ‘ONE KB 기업종합보험Ⅱ’은 사업장 내 화재손해, 배상책임 등 다양한 리스크를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상품 대비 최대 10%까지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의 ‘ONE KB국민 기업카드’는 적립한도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0.3%가 포인트로 쌓이고, 포인트 자동 환급 및 후불 교통카드 기능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KB캐피탈의 ‘ONE KB 캐피탈’은 신차할부∙렌터카∙자동차리스∙의료기기리스 등의 상품 이용시 월납입금액 또는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 ‘ONE KB 그룹 패키지 상품’은 중소기업고객 대상 대표 상품에 실질적인 혜택을 담아, 중소기업의 금융부담을 덜어주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된 상품이다”라며 “앞으로도 KB금융은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을 바탕으로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지난해 금융권 최초의 그룹통합 법인고객 우대프로그램인 ‘그룹 법인KB스타클럽’ 제도를 신설해 KB금융그룹 6개 계열사(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KB저축은행)의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등,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