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리미티드툴롱 퍼터' 2종 출시
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리미티드툴롱 퍼터' 2종 출시
  • 김형식 기자
  • 승인 2019.11.1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세이 툴롱 디자인 퍼터에 세련된 블루, 골드컬러의 PVD 피니시 헤드를 적용
밀착감이 뛰어난 그립마스터사의 천연가죽 그립이 퍼팅 시 헤드의 비틀림과 흔들림을 방지
퍼터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네임택과 볼마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

【시사매일 김형식 기자】캘러웨이골프는 2019년 프리미엄 퍼터시장 최강자 오디세이 툴롱 디자인 (Toulon Design) 퍼터에 블루, 골드 컬러를 적용한 ‘리미티드툴롱’ 퍼터 2종(애틀랜타, 라스베가스)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리미티드툴롱퍼터는 그동안 출시된 툴롱퍼터 중 베스트 셀링 모델을 선별해 2가지 컬러를 적용한 것으로, 국내 각 모델별 50개한정 수량으로 출시됐다.리미티드툴롱 퍼터의 가장 큰 특징은 베테랑 디자이너 션툴롱의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제품이며 헤드부터 그립까지 특별함을 담고 있다는 점이다.

이번 리미티드툴롱은 영롱함을 지닌 고급스러운 블루와 골드 컬러의 PVD 헤드피니시를 적용해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배가시켰다.여기에 깔끔한 블랙 PVD 피니시샤프트를 장착해 프리미엄한 외관을 자랑한다.

그립은 그립마스터사의 천연가죽 그립을 채용했다. 뛰어난 밀착감으로 퍼팅 시 손에 맺힌 땀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헤드의 비틀림과 미세한 흔들림을 잡아줘 안정된 퍼팅을 돕는다. 또한 헤드커버에 해당 모델의 아이콘과 제품명이 자수로 처리됐을 뿐 아니라 솔 부분에는 해당 모델의 전 세계 총 생산 수량이 각인돼 있어 더욱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

이번 리미티드툴롱 퍼터의 기술력은 툴롱 디자인 퍼터와 동일하다.

툴롱 디자인만의 기술인 딥 다이아몬드 밀 페이스기술도 적용됐다. 페이스의 다이아몬드 모양의 그루브는 퍼팅 시 진동을 조절해 사운드와 필을 컨트롤하며, 다이아몬드 모양 안의 작은 그루브는 퍼팅 시 일관되고 빠른 볼 구름을 제공해준다.

소재는 최고급 303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고 길이는 34인치로만 출시했다. 303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정밀한 밀링으로 방향성이 뛰어나고 안정된 볼 구름을 만들어 준다는게 캘러웨이골프 측에 설명이다.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오디세이 리미티드툴롱 퍼터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으로는 세련된 디자인의 네임택과 볼마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네임택은 헤드의 솔 플레이트 부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으며, 정교한 제작 공정과 수작업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생산됐다.

특히 캐디백이나 보스턴백에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퍼터 커버 홀더로도 사용가능한 아이템으로,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하고 있다. 기프트 세트는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오디세이 툴롱 디자인 퍼터는 최상의 소재와 기술력, 장인정신이 모두 결합된 역작으로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며 “블루, 골드 컬러를 적용한 이번 리미티드툴롱퍼터는 필드에서 골퍼들의 세련된 감각과 개성까지 돋보이게 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