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빌리티' 전국 6개 지점 일산·부산·분당·청주·서대구·창원 동시 진행

코오롱오토케어서비스, 겨울철 대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최승준 기자】코오롱오토케어서비스(대표 김현진)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4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대비 차량 예방 점검과 정비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 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산·부산·분당·청주·서대구·창원에 위치한 '코오롱모빌리티' 전국 6개 지점에서 코오롱모빌리티의 숙련된 전문가와 첨단 장비를 통해 타이어 및 배터리 상태, 누유 점검,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등 오일류 및 냉각수, 에어컨 필터, 각종 등화 장치를 포함 총 24가지 항목에 대해 차량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일반수리를 받는 고객 대상으로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하며,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코오롱모빌리티는 사고 발생 시 가까운 지점까지 사고차 무상 견인부터 렌터카 연계 사고대차 서비스를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추가 지원한다.

코오롱오토케어서비스 김현진 대표는 “겨울철 차량 점검과 정비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철저한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 라며 “코오롱모빌리티는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수입차 고객들이 코오롱모빌리티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아 겨울철 안전운전 하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