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헌정 ‘우승 트로피’ 전격 공개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헌정 ‘우승 트로피’ 전격 공개
  • 김형식 기자
  • 승인 2019.10.2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어 노브 형상화한 우승 트로피, 자동차 기업 아이덴티티 강조

LPGA 대회 위상에 걸맞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우승 트로피’(BMW코리아 제공)

【시사매일 김형식 기자】BMW코리아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LPGA 인터내셔널 부산’에서 열리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BMW Ladies Championship 2019)’의 우승 트로피를 지난 23일 저녁 갈라 디너를 통해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우승 트로피는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협업해 지금껏 여느 골프대회에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우승 트로피로 탄생됐다.

특히 기존의 골프 대회 우승 트로피와는 차별화해 BMW X7, 8시리즈 등 최신 럭셔리 클래스 차량에 적용되는 기어 노브를 사용해 프리미엄 자동차 기업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또한 전 세계 최고 크리스털로 일컬어 지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사용해 LPGA 대회 위상에 걸맞은 프리미엄 트로피를 완성해냈다. 여성 골퍼들이 모두 탐을 낼 만한 섬세하고 세련된 트로피 디자인은 모두 스와로브스키사(社)에서 담당했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우승 트로피는 이번 대회만을 위해 특별히 한정 제작된 것으로, BMW는 향후에도 레이디스 챔피언십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적용된 우승 트로피를 제작해 나갈 예정이다.

BMW 코리아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볼프강 하커 전무는 “이번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는 모든 면에서 최고의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선수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멋진 플레이를 펼쳐준 만큼 그에 상응하는 아름다운 트로피를 소장하기를 바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