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네 번째 세계관 에피소드 공개
온앤오프, 네 번째 세계관 에피소드 공개
  • 이인영 기자
  • 승인 2019.09.1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사매일 이인영 기자]보이 그룹 온앤오프(ONF)의 세계관 네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앤오프는 13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유튜브와 SNS채널을 통해 “온앤오프(ONF) #ONFSignalclue10 #RECORD #온앤오프 #ONF #ONOFF #ETION #이션"라는 글과 함께 세계관 네 번째 에피소드를 오픈했다.

스위스의 대자연에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는 새하얀 구름이 거치자 미지의 섬과 같은 공간이 화면에 클로즈업 되면서 이션이 등장한다. 깊은 숲 속 비가 떨어지며 천둥 번개 소리가 들리자 이션은 마치 무슨 일이 일어난듯한 슬픔에 빠지 표정 속에 절규하고 있다. 이션의 절망적인 눈물 연기에 더해진 아련한 감성이 전해진다.

영상속 이션이 팔에 찬 시계, 목에 건 USB 등은 눈길을 사로잡으며 해시태그 속 'RECORD'라는 단어와 어떠한 연관성이 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대자연에 신비로움과 방대하면서도 아름다운 영상미가 눈길을 사로 잡으며 역대급 스케일의 컴백을 알리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온앤오프는 지난 달 첫 세계관 에피소드 속 제이어스를 시작으로 장대한 서사의 서막을 알리며 독보적인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으로 음악팬들의 귀추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역대급 대형 컴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온앤오프는 올 가을 컴백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