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에 특별 장착된 텅스텐 코어가 이상적인 탄도와 비거리 제공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과 1025 카본 스틸 소재 채용으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사운드 선사
새로운 VFT(페이스 두께 가변가공기법) 기술이 일관된 볼 스피드와 최적의 스핀량구현

캘러웨이골프, 단조 아이언 '에픽포지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조 아이언 '에픽포지드'

【시사매일 김형식 기자】캘러웨이골프는 에픽의 혁신 DNA는 그대로 계승하면서 한층 진보한 기술력과 프리미엄한 외관을 갖춘 단조 아이언 ‘에픽포지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에픽포지드 아이언은 캘러웨이 역사상 처음으로 단조 아이언 내부에 특별 가공된 에너지 코어를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MIM(금속사출성형) 텅스텐 코어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이 결합돼 최상의 탄도와 비거리, 뛰어난 손맛과 사운드를 선사한다.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기술이 1025 카본 스틸 바디와 만나 헤드 스피드는 유지시키며 불필요한 진동과 잔디와의 마찰을 최소화해준다.이로 인해 골퍼들은 순수 단조 느낌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한층 진화된 360 페이스 컵 기술도적용됐다. 이 기술로 인해 페이스는 더욱 얇게 가공되었으며, 페이스 주변부의 얇고 탄성 있는림(rim)구조가 임팩트 시 볼 스피드를 최대로 높여준다.

또한 캘러웨이는 미드-롱 아이언에서의 스핀량과 컨트롤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VFT(페이스 두께 가변가공기법)기술을 적용했다. 이번 기술로 인해 일관된 볼 스피드와 최적의 스핀량을 구현해냈다.

다양한 샤프트 옵션 선택도 가능하다. 스틸 샤프트 2종(NS950 NEO R,ZELOS 7 S) 과 그라파이트샤프트 2종(Speeder Evolution L, Speeder Evolution R)으로 구성을 넓혔다.

캘러웨이는 처음으로 에픽 아이언 라인 여성용도 출시했다. 여성 골퍼들도 프리미엄한 단조 아이언 에픽포지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캘러웨이가 특별히 출시한 모델이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이번 에픽포지드 아이언은 최상의 소재와 기술력, 프리미엄한 디자인이 모두 결합된 걸작”이라며 “정교하게 가공된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이 선사하는 놀라운 비거리, 사운드, 타구감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