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반 동안 일본 전 노선 ‘무제한 탑승’ 이용권이 29만9000원
동경,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삿포로 등 인기노선과 소도시 노선 모두 포함
주말 출발 모두 가능·동일 노선 중복 사용 가능·위탁 수하물 15kg무료

에어서울, 日 전 노선 ‘무제한 이용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최영철 기자】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오늘(23일) 오전 10시, 일본 전 노선을 약 50일 동안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는 이용권, ‘민트패스 일본 노선 무제한 이용권(민트패스 J19)’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민트패스는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 에어서울의 동경,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삿포로, 시즈오카, 다카마쓰, 도야마 등 일본 11개 노선을 횟수에 상관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자유 이용권이다. 패스 가격은 29만9000원이며, 원하는 만큼 동일 노선의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출발은 금/토/일 주말 출발이 모두 가능해 제한이 없으며, 일요일 서울에 도착하는 리턴편과 6월 6일 공휴일, 7월 15일에만 이용 제한이 있다.

‘민트패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6월 12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내에서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패스 구입 시 첫 번째 여정을 결정해 함께 발권을 하면 한다.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위탁 수하물은 15kg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6월 비수기를 고려해서 파격적으로 출시한 패스” 라며 “당일치기도 가능한 스케줄이라, 한 번 이상 일본 여행을 가실 분이라면 무조건 이득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번 민트패스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