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스토리 담은 전세계 한정판으로 출시
첨단 소재 ‘그래핀 적용으로 파격적인 비거리와 완벽한 컨트롤 제공
트루비스 디자인이 볼이 실제보다 크게 보이도록 해 어드레스 시 안정감 제공

캘러웨이골프, 샴록 트루비스 골프볼 출시…전세계 한정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형식 기자】그래핀 듀얼 소프트 패스트 코어로 놀라운 퍼포먼스를 선보인 크롬소프트 골프볼에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진 새로운 트루비스 모델이 탄생했다. 캘러웨이골프는 한정판 ‘샴록(Shamrock, 클로버)’ 트루비스 골프볼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샴록 트루비스는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는 그대로 가져가면서 디자인에 특별한 탄생 스토리를 담아 소장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샴록 트루비스는 행운과 행복을 상징하는 클로버를 모티브로 해 디자인한 볼이다.

캘러웨이 관계자에 따르면 이 볼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행운과 행복을 선사하는 볼로 골퍼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트루비스 한정판의 제품 기술은 기존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골프볼과 동일하다. 혁신적인 신소재 ‘그래핀’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듀얼 소프트 패스트 코어가 투어 레벨의 비거리와 퍼포먼스,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관용성을 선사한다. 특히 롱 아이언에서 비거리를 증가시키고, 미드 아이언과 숏 아이언, 웨지에서는 더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해준다.

여기에 클로버의 트루비스 패턴이 접목돼 볼이 크게 보이는 시각적 효과로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특별한 트루비스 패턴 때문에 샷 직후 볼 낙하 지점을 멀리서도 한눈에 알 수 있고, 퍼팅 시 그린의 컨디션을 파악하기 쉽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한정판 샴록 트루비스는 뛰어난 기술력에 특별한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소장용 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용으로 제격” 이라며 “앞으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개될 다양한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모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