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노 코리아, 시트로엥과 콜라보레이션 통해 시너지 창출
레이노 코리아, 시트로엥과 콜라보레이션 통해 시너지 창출
  • 최승준 기자
  • 승인 2019.03.26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노 코리아, 2019 서울모터쇼서 시트로엥과 손잡고 ‘팬텀 S9풀 시공권’ 증정

【시사매일 최승준 기자】업계를 선도하는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코리아(지사장 신현일)가 시트로엥 ‘뉴 C5 에어크로스 SU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노 팬텀 S9’ 풀 시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레이노와 시트로엥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SUV를 목표로 개발된 시트로엥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한 층 더 완벽하게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트로엥의 플래그십 SUV ‘뉴 C5 에어크로스 SUV’는 오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모터쇼 기간 동안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계약하는 고객 중 3명에겐 추첨을 통해 레이노 팬텀 S9 풀 시공권이 증정된다.

세계 최초의 나노 카본 세라믹 기술로 탄생한 레이노 팬텀틴팅 필름은 카본과 세라믹의 장점만을 융합해 선명한 시인성과 우수한 변색 방지 내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레이노 팬텀 S9은 적외선을 90%이상 차단해 뛰어난 열차단 성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시트로엥 뉴 C5 에어크로스 SUV와 함께 편안하고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2019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시트로엥 부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차량의 도장면을 보호하고 뛰어난 광택 성능을 제공하는 레이노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 또한 선물 받을 수 있다.

레이노 코리아의 신현일 지사장은 “윈도우 필름 업계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레이노 팬텀과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SUV를 표방하는 뉴 C5 에어크로스 SUV가 만나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시너지를 창출했다” 며 “앞으로도 시트로엥과의 지속적인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