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로 '차량 대차 비용 지원 서비스' 도입, 엑시언트 프로 트랙터에 첫 적용
올해 12월 말까지 엑시언트 프로 트랙터 운행 중 고장 시 차량 대차 비용 보상

현대자동차, '엑시언트 프로' 정비 서비스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언트 프로 트랙터

【시사매일 최승준 기자】현대자동차(주)가 올해 초 출시한 대형 트럭 '엑시언트 프로(XCIENT PRO)'에 특화된 정비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는 3월부터 올해 말까지 엑시언트 프로 트랙터로 화물 운송 중차량이 고장 나 차량을 대차해 운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차 운행 비용을 보상해주는 '차량 대차비용 지원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차량 대차 비용 지원 서비스'를 도입해 상용차 고객들이 차량 고장으로 입는 손실을 최소화하고 정비 서비스 경쟁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자동차는 엑시언트 프로 구매 고객과 블루핸즈 정비사를 1:1로 연결해주는 '블루핸즈 전담 정비사 제도'를 실시해 상용차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엑시언트 프로 신차 품질 점검을 위한 내부 상황실 운영 △‘현대 트럭&버스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상용차 예약 정비 시스템 제공 등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마련해 상용차 고객 편의 향상에 힘쓴다.

엑시언트 프로 정비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대형 블루핸즈, 현대자동차 영업지점 또는 상용 고객센터(080-200-6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주로 고객들의 생계수단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고객들이 쉽게 접근 가능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는 정비 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하다"라며 "향후 서비스 대상 차종을 확대하는 등상용차 고객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정비 협력사 블루핸즈를 연내 110개소로 확대하고 블루핸즈 이동 정비 차량을 신규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