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 가능한 데일리스니커즈‘런 피니쉬’
화이트와 그레이 바탕에 파이핑 컬러 포인트로 스타일 업

리복, 새학기 스타일링 필수템 ‘런피니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런피니쉬 (Reebok Run Finish) (사진제공=리복)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새 학기를 맞이해 깔끔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스니커즈 ‘런피니쉬(Run Finish)’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런 피니쉬’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로 사랑 받아온 제품으로 깔끔한 러닝 실루엣과 조화로운 배색이 인상적이다. 특히 올 봄 발매된 ‘런피니쉬’는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리복의 신학기 데일리스니커즈 ‘런 피니쉬’는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가죽 패치와 그레이 컬러의 섬유 부분을 베이스로 레드, 옐로, 블랙의 파이핑 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다. 아웃솔 부분 또한 바디의 파이핑 컬러 포인트와 동일한 포인트 라인을 추가하는 한편 바디 옆면의 리복 로고 각인과 뒷축의 포인트 패치를 추가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리복마케팅팀 관계자는 “런피니쉬는캐주얼과 애슬레져룩은 물론,다양한 스타일링에 적합한 데일리 슈즈”라며 “런피니쉬와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힘있는 새 학기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학기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템리복 ‘런 피니쉬’는 ABC마트와 풋마트를 비롯해 리복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복SNS 및 리복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