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활동 원-데이 클래스 참가 신청 및 결제까지 쏠(SOL)에서 한번에 가능
정식 오픈 앞두고 마련한 무료 체험 이벤트도 성공적으로 진행

신한은행, ‘쏠 클래스’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이 ‘쏠(SOL) 클래스’ 정식 오픈에 앞서 지난 2월 23일 진행한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 무료 체험 이벤트에서 참가 고객들이 에일맥주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시사매일 이호준 기자】신한은행은 모바일 뱅킹 쏠(SOL)에서 취미활동 원-데이 클래스 참가를 신청하고 결제할 수 있는 ‘쏠(SOL) 클래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쏠(SOL) 클래스’는 주 52시간 근무,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면서 취미생활 및 체험 클래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신한은행이 ‘쏠(SOL)’ 이용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서비스이다. 고객들은 ‘쏠(SOL)’에서 원-데이 클래스 내용을 확인하고 ‘쏠(SOL) 페이’ 결제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첫번째 ‘쏠(SOL) 클래스’는 글로벌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 아일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이다. 3월부터 매월 셋째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며 매회마다 총 30명을 정원으로 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클래스 진행일 14일 전부터 ‘쏠(SOL)’ 제휴 서비스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신한은행이 ‘쏠(SOL) 클래스’ 정식 오픈을 앞두고 마련한 ‘크래프트 맥주 클래스’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지난 23일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추첨을 통해 15명의 고객에게 초청권을 2매씩 제공한 이 행사에 1만3000여 명의 고객이 참가를 신청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쏠(SOL)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트렌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확장되고 있다”며 “앞으로 공예, 와인, 케익 등 다양한 주제의 체험 컨텐츠를 추가 운영하기 위해 다각도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