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하나카드의 신용·체크카드 소지자 대상
이달 28일까지 프로모션 홈페이지 통해 응모 가능

마스터카드, 하나카드와 칸 영화제 초청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이호준 기자】세계 3대 영화제 중 하나인 칸 영화제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마스터카드는 하나카드와 함께 오는 5월 프랑스 남부의 휴양도시 칸에서 열리는 제72회 칸 영화제에서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칸 영화제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 응모 대상은 하나카드의 마스터카드 고객이다. 1등 당첨 고객은 동반자 1인과 함께 칸 영화제에 초대받는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최고급 호텔 숙박, 왕복 항공권을 포함해 드레스 및 메이크업 체험, 영화제 백 스테이지 투어, 포토월 촬영, 그리고 프리미엄급 레스토랑 식사 등 돈으로 살 수 없는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예정이다.

응모자 중 2등을 차지한 고객 100명에게는 모바일 영화관람권 2매, 3등 고객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가 각각 제공된다.

해외 이용금액이 높을수록 당첨될 확률도 높아진다. 하나카드의 마스터카드 고객은 올해 1월부터 2월 말까지 누적 해외 이용 금액 20만 원 당 응모권 1단위를 부여받는다. 예컨대, 해외 결제로 35만 원을 지불하면 응모권 1단위, 40만 원을 결제하면 응모권 2단위가 부여된다.

해외에서 직접 결제한 것은 물론, 해외 직구, 해외 숙박 및 항공 예약 사이트 결제 등 온오프라인 결제가 모두 포함된다. 응모 방법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 내 '세계 3대 영화제 1탄, 칸 영화제'를 접속한 후 안내에 따르면 된다.

한편, 마스터카드와 하나카드는 올해 세계 3대 영화제인 칸, 베니스, 베를린 영화제에 고객을 초청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