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계, 풍성한 설 명절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벤트 선보여
레드페이스, 지유, 폴햄, 유니클로 등 패션 브랜드에서 설선물 추천 및 프로모션 진행
겨울 히트 상품부터 봄 신상품까지 다양한 제품 할인 프로모션 펼쳐

[설 특집] 설 명절 선물 실속 있게 구매하려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민족 대 명절인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설날에는 평소 바쁜 일상에 쫓겨 얼굴을 자주 보지 못했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전하며 안부를 묻고,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패션업계는 합리적인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설 선물을 제안함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2019 설맞이 아웃도어 상품전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상품전은 아웃도어재킷, 경량패딩, 롱패딩, 방한팬츠 등 겨울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방한용품•신발 최대 20~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레드페이스는 겨울 시즌 히트상품인 경량패딩 ‘매트라이트 웜구스재킷’과 롱패딩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 벤치롱재킷’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선물로 제안한다. 패딩 외에도 ‘콘트라 슈퍼패브릭 미드 등산화’와 ‘드라이쿨 기프트 4종 양말세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행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 SNS채널에서 진행한 “설레는 명절, 설레는 연휴” 이벤트의 많은 참여 인기에 힘입어, 오는 30일부터 설 명절 이벤트 2탄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지유, 설 연휴 맞이 ‘GU 럭키 위크’ 프로모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설 연휴를 맞아 내달 7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봄 신상품을 미리 구입할 수 있는 'GU 럭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인용부터 키즈용까지 온 가족을 위한 봄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25일부터 2월7일까지 열린다. 2주 내내 할인하는 상품뿐만 아니라 1탄(1월 25일~31일)과 2탄(2월 1일~7일)으로 나눠 다르게 구성한 할인 품목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GU 럭키 위크’ 프로모션은 GU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2탄 시작일부터 2월6일까지 GU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매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쿠폰 뽑기 이벤트도 펼친다.

폴햄, 설맞이 설빔추천 ‘폴리데이’ 프로모션 진행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설날을 맞이하여 설빔추천 ‘폴리데이’ 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4일부터 2월 10일까지이며 2019 S/S 신상을 최대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구성품은 봄에 어울리는 포근하고 따뜻한 프리미엄 천연 소재의 스웨터부터 USA 코튼 100%를 사용한 순면 소재의 옥스포드 셔츠, 스마트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포플린 셔츠 등이다. 여기에 어디에도 매치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인 치노 팬츠와 착용감이 우수한 슬랙스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폴햄 ‘폴리데이’ 프로모션은 온,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유니클로, 행복한 설날 맞이 위한 ‘설날 해피 위크’ 프로모션 1탄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25일부터 2월 7일까지 2주간 ‘설날 해피 위크(Happy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5일부터 31일까지 1탄, 2월 1일부터 7일까지 2탄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설날 해피 위크’ 프로모션 1탄에서는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설날에 입기 좋은 클린하고 단정한 느낌의 아이템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선별하여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