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부터 캐주얼화, 핸드백, 의류 등 품격 높은 선물 다수 추천
장기불황으로 인한 알뜰 소비문화 고려해 실속 있는 신제품 대거 선봬 

금강제화, 가족 구성원별 실속있는 선물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강상품권

【시사매일 김태훈 기자】2019년 황금 돼지해(己亥年) 민족 대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이맘때면 가족이나 친구, 연인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 준비로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합리적인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 명절을 앞두고 금강제화가 가족 구성원별 실속 있는 선물을 제안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 활용도 높은 ‘금강상품권’ 

다양한 외부활동으로 삶의 활력을 찾고 계시는 부모님을 위해 금강상품권을 추천해 보자. 금강상품권은 구두, 캐주얼화를 비롯해 가방, 핸드백, 지갑,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에 있는 금강제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5만 원부터 50만 원까지 다양한 권 종으로 구성됐으며, 선물을 고르는 부담은 덜어주고 받는 분들에게도 만족감을 선사해 매년 인기 선물로 꼽힌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구매부터 사용까지 용이하다. 

취준생 남동생을 위한 구두와 서류가방

본격적인 취업 시즌을 앞둔 남동생에게는 신사화 구두를 추천한다. 매년 취업시즌을 앞둔 2월과 8월이면 새로 장만한 정장과 어울리는 다양한 신사화를 찾아보기 마련이다. 금강제화가 이번 2019 S/S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신사화들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세련된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로 면접을 위한 포멀한 정장은 물론 캐주얼한 의상에도 두루 잘 어울리도록 제작한 것이 포인트다.

또한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금강제화만의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방식으로 제작한 신사화들은 일반 구두보다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캐주얼 트렌드 확산에 따른 로퍼와 키 높이 구두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 구성을 확대할 예정이다. 

상품권 외에도 금강제화를 방문하면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새해를 맞아 새 출발을 준비하는 남성들을 위해 모던하고 심플한 사각 형태로 가벼운 무게가 특징인 남성용 서류가방을 추천한다. 매끈한 실루엣에 원단 소재와 가죽 디테일을 콤비한 서류가방은 세련된 스타일과 함께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금강제화 리갈 신사화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핸드백과 지갑을 찾아보세요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무엇을 고를지 고민이라면 금강제화에서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전문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 신상품을 추천한다. 최고급 소가죽을 주로 사용하는 브루노말리는 여타 다른 브랜드의 제품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우수해 연령과 상관없이 많은 여성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이번 2019 S/S 시즌에는 유행을 쫓는 타 브랜드들과 달리 이탈리아 건축 양식인 포르티코 양식에 기초한 육각 장식과 절제된 선들을 디자인에 일관되게 적용해 이태리의 클래식한 감성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신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 여기에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토트,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도와 설 선물로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브루노말리 여성용 핸드백 

신학기를 앞둔 자녀를 위해 캐주얼 전문 슈즈 랜드로바와 클락스를 선물하세요

구정 연휴가 끝나면 곧바로 졸업과 새학기 입학 시즌이 다가온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 중 대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구성원이 있다면 금강제화 대표 캐주얼 전문 브랜드 랜드로바(LANDROVER)나 영국 캐주얼 전문 슈즈 클락스(Clarks) 신발을 추천해보자.

2019 S/S 시즌을 앞두고 랜드로바는 미끄럼 방지 논슬립(Non Slip), 경량, 투습, 쿠션, 항균, 항취 등 기능은 강화하고 디자인은 세련되게 보완한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두 캐주얼 브랜드의 여성화와 남성화는 청바지나 슬랙스, 원피스 등 어떤 의상에도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어 데일리 슈즈는 물론 나들이용으로도 제격이다. 

이 밖에도 금강제화에서는 남녀 공용 집업패딩과 머플러, 카드지갑, 양가죽 장갑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금강제화 관계자는 “이번 설에도 가성비를 고려해 실속 있는 가격대의 제품들에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한다”며 “금강제화가 제안한 제품들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뜻 깊은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